Loading Events

« All Events

  • This event has passed.

성과 향상을 위한 영업 관리자 스킬

2018년 11월 8일 @ 9:00 오전 - 2018년 11월 9일 @ 6:00 오후

\650,000

변화하는 영업 환경에 맞서기 위한 영업 관리자 아카데미 과정별 상세 소개

변화한 시장 환경에서 고객의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세일즈 코치로서 필요한 핵심 스킬 학습
일정 1기 : 5월 17일(목)~18일(금)
2기 : 11월 8일(목)~9일(금)
시간 16시간(2일 과정)
대상 인적자원 개발을 통해 성과를 향상시키길 원하는 영업 관리자 비용 65 만원(식사 및 교재비 포함, VAT 별도)
기대효과
  • 영업팀 목표 달성에 영향을 미치는 영업 담당자들의 개별 개선 목표를 설정해서 효과적으로 지원함으로써 전체 영업팀의 생산성을 높이게 됩니다.
  • 영업 담당자들의 영업 활동을 관찰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강/약점을 분석해 피드백 해줌으로써 효과적으로 육성할 수 있게 됩니다.
  • 영업 관리 시에도 영업 스킬을 적용함으로써 영업 담당자들에게 체계적인 영업 스킬 모델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게 됩니다.
  • 팀웍활동을 통해 팀 전체가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.

학습 내용

모듈 상세 학습 내용
사전진단 – 세일즈 코칭 진단 및 결과 확인
영업 관리자 역할에 대한 이해 – 우수한 영업 관리자 vs 그렇지 못한 영업 관리자
– 영업관리에 있어서의 도전상황
– 영업관리자의 역할(4M)
코칭 스킬 피드백 – 코칭스킬
– 코칭스킬에 대한 개인별 피드백 결과 분석 및 정리
상담 기본 원칙 – 영업 생산성에 대한 연구 조사와 그 결론
– 상담 기본 원칙
커뮤니케이션 스킬 – 상담 기본스킬
– 한정질문/자유질문/하이게인 질문
반론처리 – 영업담당자의 반론에 대한 처리 프로세스
목표설정 – 목표설정의 중요성 및 목표설정 기준(MARC)
– 목표설정을 위한 커뮤니케이션
피드백을 통한 영업 활동 지원 – 피드백의 중요성
– 피드백의 2가지 유형 및 가이드라인
효과적인 고객 방문을 위한 코칭 – 고객 방문 지원프로세스/고객방문준비의 지원
– 동행방문 시 발생할 수 있는 장애 대처
– 고객방문 후 피드백 제공
효과적인 영업회의 진행 – 효과적인 클로징 방법
– 지연에 대한 대처
성과향상 계획 수립 – 현업 적용 시 장애 요인 파악 및 대처방안
– 수립된 계획의 현실성 진단

수강신청

일정(회차선택)
성명
소속(회사명) / 부서 / 직위
연락처(핸드폰)
이메일 주소
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(*필수)동의동의하지 않음내용보기
메일링 서비스 이용 동의(선택)동의동의하지 않음내용보기
 

Details

Start:
2018년 11월 8일 @ 9:00 오전
End:
2018년 11월 9일 @ 6:00 오후
Cost:
\650,000

Organizer

한국포럼러닝센터
Phone:
02-761-7888
Email:
flc@forumkorea.com

Venue

한국포럼러닝센터
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1동 902호 + Google Map